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community
  3. 후기

후기

사진은 잘 나온 사진으로 3장 이상과 자세한 후기내용 같이 올려주시면 캐쉬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,모든 한복과 소품이 소담한복것으로만 착용하셔야 해드릴 수 있어요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소담 한복 덕분에 돌잔치 잘했습니다.
writer 구유미 (ip:)
  • date 2014-04-04
  • like 추천하기
  • view 4391
rating 5점




돌잔치를 준비하면서 다른 부분에서는 좀 아끼고 한복만 제대로 해주자 생각해서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.

 

제 한복과 어울리면서 오래 입을 수 있는 것으로...ㅎㅎ 덕분에 찾은 것이 바로 "소담 슈비아"입니다.

 

저는 소담 한복에서 슈비아 한복, 속치마, 타래버선을 구입했고 조바위와 돌띠는 다른 곳에서 구입 및 대여를 했습니다.

 

저희 아이는 9.3kg, 73cm인데 오래 입히려고 2호를 주문했습니다.

 

치마는 어깨끈을 제일 짧게 했을 때 적당히 끌리지 않을 정도라 그냥 입힐 수 있었습니다.

 

저고리는 좀 큰 편이어서 색동의 두 단 정도를 접어야 할 정도라 어깨 부분은 집어서 입혔더니 괜찮았습니다.

 

저고리는 어른 것과 별반 다르지 않고, 치마가 좀 다릅니다.

 

어른들 건 끈으로 묶어서 입게 되어 있는데 이것은 뒷면에 찍찍이로 고정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.

 

오래 입을 수 있게 어깨끈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 

속치마는 고무줄 A라인 치마처럼 생겼습니다. 저희 아이에겐 좀 큰 편이어서 자꾸 아래로 흘러 내리기에 치마에 살짝 꿰매 입혔습니다.

 

안에 내복을 입히고 입혀도 비치지 않게 두겹으로 되어 있고 치마 자체에 빳빳함이 있어서 속치마를 꼭 입힐 필요는 없으나 입히며 더 예쁩니다.

 

타래버선은 아이가 걷지 못해 신발 대신 주문했는데 잘 벗겨져서 고무줄로 고정을 해주었습니다. 아예 고정 고무줄을 넣어서 만들어주심 어떨지요.

 

한복 도착하고선 자랑하느라고 SNS 사진을 올렸었는데 잔칫날 본 친구들과 가족들이 실제로 보는 게 훨씬 예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.

 

또 입기 편해서 그런지 당일 날 무지 심한 열감기로 고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시간 내내 잘 입고 있어줬습니다.

 

(팁을 하나 드리자면 돌잔치 전 일주일 정도 매일 돌잔치 시간에 한복을 입히면 한복 입기에 적응이 된답니다.)

 

암튼 한복 덕분에 빛나는 돌잔치 치렀습니다. 감사합니다. 번창하세요.

 

레몬테라스 후기: http://cafe.naver.com/remonterrace/12399256

맘스홀릭 후기: http://cafe.naver.com/imsanbu/24645617

 

 

 

file 고른-01.JPG , 고른-02.JPG , 고른-04.JPG , 고른-08.JPG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대표 관리자 2014-02-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구유미 고객님^^ 반갑습니다~!
    소중한 시간내어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^^
    어머님께서 센스 있게 손바느질로 수선해서 입히셔서 저희도 감동 먹었네요~!
    아무래도 2호 사이즈 구입하시는게 오래 입힐 수 있어서 지금은 조금 크더라도 아장아장 잘 걷고 할때 입으면 더 이쁠꺼에요^^
    이쁜 아가 사진이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~고객님^^ 시간되시면 아가 사진만 다시 올려주세용 : )
    게시판이나 계좌번호 연락 주시면 캐쉬백 넣어드릴께요^^ 소담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구유미 2014-02-2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아이 사진 정리해서 다시 올릴게요~ 제 계좌번호는 우리은행 1002-033-266712입니다. 저희 아이 한복 보고 미국 가는 제 친구도 사서 떠났어요. ㅎㅎ 번창하세요~
  • peaeoj 2014-03-2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Lt10Ut icjalevpwlht, [url=http://ajzwxyfhuqge.com/]ajzwxyfhuqge[/url], [link=http://bsnwittdwkff.com/]bsnwittdwkff[/link], http://lmewybiozoik.com/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commentsname : password : 관리자 답변 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8484 슈비아-구매 (1호 ) 한복야외촬영 배순진 2015-09-21 1813
5290 슈비아-구매 (1호 ) 소담 한복 덕분에 돌잔치 잘했습니다. 구유미 2014-04-04 4391
5130 슈비아-구매 (1호 ) 소담한복으로 빛났던 시간. 김민경 2014-04-04 4122